미분류

비아그라 부작용 예방법.

앞서 비아그라를 복용함에 있어서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봤으니 이제 그 부작용에 대한 대처 방안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는지, 최소한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기로 하자. 다시 한번 더 언급을 하자면 이 방법들은 의학적인 지식보다는 수년 동안 비아그라를 공유하고 그 경험들에 대해 허심탄회한 대화와 소통을 한 결과에 대한 이야기이다.

비아그라 부작용 예방법.


1.가급적 공북에 먹는다.

언뜻 비아그라와 같은 화학성분의 약을 빈속에 복용을 하면 위벽에 부담을 준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사용자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그렇지도 않다. 오히려 공복(빈속)에 먹어야 약 성분의 흡수가 용이해 약효도 빨리 시작되고 강도도 좋았다는 후기가 많다.

2.복용 후 적어도 1시간가량은 식사를 피한다.

위의 경우와 비슷한 원리인데, 약 복용 후 바로 식사를 하면 미처 약의 흡수가 끝나기도 전에 음식물이 위(胃)로 유입되면서 약의 흡수를 방해해 약효도 제대로 발휘되기 어렵고 위(胃)에 부담을 줘 소화불량과도 같은 현상, 즉 속이 더부룩하고 부대끼는 고통을느끼기도 한다.

3.본인의 체질에 맞는 용량을 찾아라.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들이 가지는 거의 공통적인 딜레마(Dilemma)이기도 한 문제가 약의 효과가 좋아 발기가 잘되면 부작용도 비례해서 강하게 느껴지고 부작용이 덜 오면 발기의 강직도도 약하게 나타난다는 점이다.
하지만 수많은 동호인들의 경험을 종합해 보면 각자의 체질에 맞는 적당한 복용량을 찾아서 1번, 2번의 금기사항을 지키며 매번 양을 줄이거나 늘이면서 찾아 나가다 보면 발기효과도 좋고 두통이나 위통, 안구충혈과 같은 부작용도 심하지 않게 나타나는 적정량을 찾게 된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 이후로는 별다른 불편함 없이 약의 도움을 받아 건강하고 왕성한 성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다는 많은 사례를 볼 수 있었다.

비아포유 방문하기

비아그라의 부작용 예방법(요약)

1.공복에 먹고 복용 후 1시간 동안은 식사를 하지 말 것.

2,본인의 몸에 맞는 적당한 용량을 찾을 것.

위의 2가지 사항만 잘 지키고 명심한다면 충분히 고통없이 비아그라 복용을 즐길수가 있을 것이다.